본문 바로가기
스물둘_Level/제품모업

다이소, 필요해서 샀었던_메쉬 세탁바구니 후기

by 헤벨 2021. 11. 10.

안녕하세요. 헤벨입니다. 허허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것은 바로 다이소에서 산 필요해서 샀었던 메쉬 세탁바구니 후기인데요.

그럼 바로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어느날과 마찬가지로 다이소에 갔는데 이게 보이더라고요.

마침 필요하기도 했고 그래서 아싸하면사 사왔어요. 게다가 가격도 저렴하더라고요. 3,000원!

이정도면 나쁘지 않겠다 싶었죠.ㅎㅎ

 

 

 

 

비닐을 뜯어낸 모습인데요. 사용방법은 상단 대각선 모서리를 잡고 비틀면서 들어올리면

완성된 수납함에 물건을 보관하면 된다고 하네요. 네 그랬습니다.

 

 

 

 

그렇게 완성된 세탁바구니. 생각보다는 튼튼하고 또 이건 제가 산 다이소제품들 중에 가장 잘쓰고

가장 잘샀다고 생각되는 제품이에요. 그만큼 만족도가 높아요. 흠 그렇습니다.

 

 

 

 

흠 적다보니 별로 적을 말이 없네요. 흠.. 마쳐야겠어요.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까지~

지금까지 헤벨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가격 : 3,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