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물둘_Level/제품모업

다이소, 새로운 것이 보여 샀었던_바디&헤어 미스트 아쿠아솝향 후기

by 헤벨 2021. 8. 19.

안녕하세요! 헤벨입니다. 하하

오랜만에 네이버 블로그 글을 3개나 쓰고 이렇게 티스토리에도 글을 쓸려고 왔습니다!

네! 정말 티스토리는 정말 정말 오랜만이에요! 하하하하 네 다른 할 말이 없으니 패스.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것은 바로 다이소에서 샀었던 새로운 것이 보여 산 바디&헤어 미스트 아쿠아솝향인데요!

그럼 바로 시작해보겠습니다~!

 

 

 

 

이제는 정말 많고 다양하게 파는 것 같은 다이소에요. 이런 것도 나오다니...

이때 한창 향수에 대해? 뭐랄까 향에 대해 관심이 있을 때였는데 이게 딱 보이더라고요.

솔직히 신기하기도 하고 가격도 싼 편 같아서 사보았습니다! 하하

 

 

 

 

부드럽고 깨끗하다는 아쿠아솝향으로 샀어요.

향을 맡으면서 사면 더 좋겠지만 요즘은 좀 힘들잖아요. 그래서 그냥 감을 믿고 사봤습니다!

 

 

 

 

흠 후기는 마치 뭔가 샤워하고 나온 바디로션같은 냄세?

흠... 저는 그렇게 느껴졌어요. 뭔가 표현하기가 그렇지만.. 저는 이 냄세가 나쁘지 않더라고요.

사용방법이라고 하면 건조함이 느껴지는 헤어/바디 혹은 향기를 원하는 곳에 뿌려주면 은은한 향기로움을

선사한다고 패키지에 나와는 있던데 저는 그냥 다 뿌린 것 같아요. 허허

뭐 나름 이건 저는 쓸만 한 것 같아서 다음에 또 살 것 같아요!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까지 입니다!

지금까지 헤벨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가격 : 3,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