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물둘_Level/제품모업

다이소, 거울사러 갔다가 샀었던_LED 수납받침 거울 후기

by 헤벨 2021. 7. 18.

안녕하세요! 토요일이 아닌.. 일요일에 헤벨입니다.

정말이지 오전까지는 기분이 좋았는데 오후되니깐 점점 월요일이 다가오는게 느껴져서..슬프네요. 슬퍼.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것은 바로 다이소에 거울사러 갔다가 샀었던 것! LED 수납받침 거울 후기인데요.

바로 시작하겠습니다~!

 

 

 

 

제가 얼마 전에 이 것과 비슷한 역활을 하는 Led Beauty Light라는 거울을 소개해드린 적이 있었는데요.

그때 가격이 5만원이었다면 이번에는 5천원에 비교적 싼 제품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다이소를 갔는데 딱 보였고 딱 사오게 되었어요. 이 것도 이 날에 소개할려고 했지만...ㅎ 뭐 그랬습니다.

 

 

 

 

https://hebel-up.tistory.com/21

 

코스트코, 뭔가 예뻐보여서 샀었던_Led Beauty Light 후기

안녕하세요~ 헤벨입니다. 정말이지 다시 돌아온 헤벨입니다. 그냥 적다보니깐... 이 것도 적어볼까 싶어서 부랴부랴 해보네요.ㅎㅎ 우선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것은 바로 코스트코에서 구매한

hebel-up.tistory.com

 

 

 

 

상자를 찬찬히 보니깐 설명과 사용법이 적혀져 있더라고요. 이렇게 이미지랑 함께 하니깐 더 쉬운 느낌? 뭐 그렇습니다!

아! 가격은 5000원이며 AA건전지4개가 필요한덴 이건 미포함이여서 사야된다고 하네요!

 

 

 

 

상자를 열어보니 심플하게 두개가 나왔어요.

뽁뽁이가 감싸져 있으며! 위에 꽂는 거 하나랑 밑에 받치는 거 하나 이렇게 있었습니다.

 

 

 

 

뽁뽁이 제거 하고 한 컷! 빛이 난다고 했는데 아마 저 동그라미가 빛이 나오는 곳 같았어요.

뭐 이렇게 심플한데요! 더 이상 할 말이 없으니 패스.

 

 

 

 

뒷면을 보니깐 AA건전지 4개가 들어가는 곳이 있고 껐다 켜는 그런 스위치가 보였어요. 흠.. 그랬습니다.

이걸 찍으면서 전에 산 제품과 가격 차이가 있는데 차이가 뭐가 있을까 했는데 많더라고요.

우선 지금까지 보신 것과 같이 불이 들어오는 양? 전에 제품은 동그랗게 많이 들어오고

이건 조그마한 많은 동그라미에 불이 들어오고 이것 차이랑

전 제품은 코드를 꼿아 사용하고 이건 배터리를 사용한다는 점! 뭐 이 정도 인 것 같네요.

 

 

 

 

이건 합채해본 사진! 뭐 그렇습니다. 심플해서 좋네요.

집에 AA건전지 있는 줄 알고 안샀는데 없더라고요. 그서 미루고 미루다가 지금까지도 불이 들어온 걸 본 적이 없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런ㅋㅋㅋㅋㅋ 지금은 이 거울을 동생이 쓰고 있어요.

전 전에 거울이 있으니깐...ㅋㅋㅋㅋ 둘다 쓸려고 했는데 관심가져서 줬죠..ㅋㅋㅋ 뭐 그랬습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와... 덥지 않다고 생각했는데 덥네요. 더워요.

앉아만 있어도 더운게.. 앞으로의 여름이 두려운 느낌...

지금까지 헤벨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가격 : 5,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