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물넷_Level/일상모업

[대구중구서점] 대봉산책 후기

by 헤벨 2023. 6. 28.

안녕하세요! 헤벨입니다.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곳은 대구중구서점! 대봉산책 후기입니다.

이곳은 주변에 전시회를 하길래 갔다 예상치 못한 싱그러운 풍경에 끌려가게 된 곳입니다.

뭔가 비밀스러운 곳을 향하는 분위기 좋은 그런 서점이었는데요.

아마 제가 봤던 서점중에 가장 분위기 좋고 멋진 서점이 아닐까 싶습니다!

그럼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대구중구서점! 대봉산책 후기입니다.

 

 

 

 

 

 대구중구서점! 대봉산책 여기를 제가 무척 더웠던 날에 가보게 되었는데요.

처음에는 서점인줄도 모르다가 가까이 가니 서점인 걸 알고 가보게 되었습니다.

정말 분위기 너무 좋습니다! 뭔가 비밀스러운 곳을 향하는 분위기 좋은 그런 서점..

딱 이말이 생각을 났었습니다... 뭐 그랬습니다...ㅎㅎ

 

 

 

 

 

 대구중구서점! 대봉산책 안에는 밖과 달리 심플하고 뭔가 그 해외에서 볼법한 그런 인테리어?

그리고 서점이 제가 알고 있는 서점이라기보다는 뭔가 책을 전시하는 그런 모습이었는데요.

깔끔해서 그런지 책에 더 집중해서 볼 수 있었습니다!ㅎㅎ

아 그리고 보면서 단점인가 단점... 음 네 그런 부분은 서점이 어느 곳에 어떤 책이 있다 그런 표시가 있는데

그런 표시는 없어 그런데 이런 독립서점은 원래 없지 않나 싶은게 그냥 모르겠습니다.

뭐 그냥 일반 서점을 생각을 했을 때 그냥 그랬다~ ㅎㅎ

 

 

 

 

 

 대구중구서점! 대봉산책 가게 안쪽 내부 사진들입니다.

들어와서 오른쪽으로 가면 더 많은 책들도 있었는데요. 뭐 그랬습니다.

그리고 이날 무척 더웠었는데 들어오니 시원해서 기분이 좋았고

 

아! 그리고 기억에 남는게 책들 중에 플로팅 서가에 꽂힌 책들은 빈티지 책이라고 하더라고요.

빈티지 북 소비로 제로 웨이스트 라이프 스타일에 한발자국 다가가라고

가격은 5,000~20,000원 정가보다 40~60% 할인된 가격이라고 합니다! 네!

판매 수익금은 전액 보이드갤러리 참여 예술가들에게 지원중이라고 하는데요.

저렴한 가격에 좋은 뜻에 쓰이는 느낌이여서 좋았네요~

 

 

 

 

 

네 그렇게 대봉산책 구경을 하고 나왔는데요.

대구중구서점! 대봉산책은 분위기도 정말 좋고 한 번쯤 가볼 만한 서점인 것 같은데요.

깔끔해서 책을 전시한 느낌이었고 또 좋은 의미로 저렴한 가격에 책을 구매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나중에 갔을 때는 또 어떤 책들이 있을까 궁금해지네요~

뭐 그렇습니다~ 서점을 간다면 근처에 전시회도 가보는 걸로~ 아! 그리고 근처에 또 맛집도 있더라고요.

대구를 많이 갔다면 갔는데 이런 곳이 있다니! 뭐 그렇습니다.

그러고 보니 제가 대구를 많이 갔는데 또 많은 곳을 가본 것은 또 아니라... 아쉽네요. 이제 한 곳 한곳 가봐야죠....

 

 

 

 

 

대구중구서점! 대봉산책~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저는 다음 포스팅으로 찾아오겠습니다! 지금까지 헤벨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주소 : 대구 중구 명덕로 249

운영시간 : 매일 10:00 ~ 19:00

전화 : 0507-1384-26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