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물넷_Level/일상모업

[강릉정동진레일바이크] 정동진레일바이크 후기

by 헤벨 2023. 6. 24.

안녕하세요! 헤벨입니다.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곳은 강릉정동진레일바이크! 정동진레일바이크 후기입니다.

이곳 또한 검색을 통해 가게 된 곳인데요! 정말 만족스러웠던 곳이었습니다.

다만... 제가 이용시간을 못 보고 가서 대기 시간이 좀 있었다는...ㅎㅎ

이런 걸 까먹다니... 그래서 주변에 강릉정동진맛집인 덕이식당이 있어서

밥을 먹고 그랬었는데요. 이것도 네이버 블로그에 포스팅을 했다는 거!

뭐 그랬습니다! 그럼 시작하겠습니다. 강릉정동진레일바이크! 정동진레일바이크 후기입니다.

 

 

 

 

 

 

[강릉정동진맛집] 덕이식당 후기

안녕하세요. 헤벨입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곳은 강릉정동진맛집! 덕이식당 후기입니다. 이곳도 검색을 통...

blog.naver.com

 

 

 

 

 

강릉정동진레일바이크! 정동진레일바이크는 강릉정동진 가볼 만한 곳을 찾다가 가게 된 곳으로

원래 다른 곳에 집라인을 탈까 했었는데 그냥 이곳으로 선택하였습니다.

뭐 음.. 네 그냥 그랬습니다.

 

이곳은 차를 타고 오면 더 좋은 곳인데요. 근처에 주차장이 크고 그래서 주차하기에는 편하더라고요.

다만 주차장이 유료주차장입니다. 하지만 바로 앞에 주차장은 유료주차장이지만 걸어서 한 5분 이내? 거리에 무료주차장이 있어서

뭐 주차장 자리는 엄청 많다는 점! 네!

 

정동진레일바이크의 가격은

2인승 : 25,000원

4인승 : 35,000원

이었는데요! 이 정도 가격은 뭐 그렇구나 생각을 했었고요.

여기서 더 중요한 정보는 운행 시간표입니다!

제가 갔을 때는 엄청 애매한 시간에 갔어서 대기 시간이 있었지만 운행 시간표를 보고 가신다면 손쉽게 바로 타지 않을까 싶습니다!

하하하하 네 그랬습니다. 매표소에서 표를 구매를 했는데 단순히 영수증이 아니라 진짜 표 같은 거더라고요.

뭔가 기차를 타는 느낌이었고 아! 그리고 바로 옆이 정동진역이어서 기차가 지나는 모습을 구경할 수 있었는데요.

오호.. 정동진역이 있다니 듣기만 하고 이날 처음으로 정동진 간 느낌? 아니면 아주 어릴 때 갔던가 뭐 그렇습니다.

 

 

 

 

 

보고 시간이 다되면 매표소 옆에 줄을 서서 기다리면 됐었는데요!

아 그리고... 음 뭐... 빨리 타도 별 차이가 없는 것 같거든요... 새치기하면 안 됩니다...

그냥 뭐 별반차이는 없지만 기분은 안 좋아져서...ㅎㅎ 가족이 먼저 서서 합류하는 그런 게 아니라 그냥 새치기하시던데...

음.. 네 그랬습니다. 네... 그냥 그랬다~

 

강릉정동진레일바이크! 정동진레일바이크를 타기 앞서 기다리면서 코스 안내 등등 내용이 있어서 보게 되었는데요.

코스를 보니 생각보다 길더라고요. 오호 그리고 한 바퀴 도는 형태다 보니 뒤에 있는 팀들을 마주 보는 그런 모습도 볼 수 있다~ㅋㅋㅋ

뭐 그랬습니다~

 

 

 

 

 

그렇게 기다리다가 시간이 되니 강릉정동진레일바이크! 정동진레일바이크을 타는 곳으로는 직원분을 따라가 보았습니다.

이날 조금 흐린 그런 느낌쓰의 날씨였는데 아마 여름에 오면 더 예쁘지 않았을 까!

청량함이 느껴질까나~ 그렇습니다~ 하하하하

 

정동진레일바이크는 기차가 다니는 철도 옆에 있었는데요.

왼쪽인가 오른쪽에는 철도가 반대편은 바다가 그래서 풍경이 굉장히 좋습니다~ 뭐 그렇습니다~

 

 

 

 

 

정동진레일바이크가 많이 있는 그런 곳에 도착했습니다. 여기서부터 시작을 했었는데요.

2인용은 앞쪽에서 출발하고 4인용은 뒤쪽에서 출발하고 이렇게 해서 차례대로 출발을 하였습니다.

앉고 나니 작동방법과 안전수칙이 보이더라고요.

우선 작동밥벙으로는

양 옆쪽 브레이크 확인하고 가운데 전동 레버 확인하고 전동레버는 2~3미터 페달 사용 후 작동!

브레이크와 전통렙는 동시 사용 시 작동이 안 되고 앞바이크와 안전거리 20미터 유지!

그 외 중요한 내용들이 있었는데요. 운행하기 전에 한 번씩 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네!

 

 

 

 

 

강릉정동진레일바이크! 정동진레일바이크 돌고 반환점에 도착하여 내렸습니다.ㅎㅎ

아 이날 기억 남는 게 내리는데 뒤에 계시는 분들이 핸드폰을 중간에 떨어트리셔서 직원분께 말씀드리고 있으시더라고요.

핸드폰... 떨어트리면 난감하긴 하죠.. 뭐 그랬습니다.

 

여기에서는 가볍게 풍경을 구경하거나 이렇게 상점에서 무언가를 사서 먹을 수 있었는데요.

운행 중에 사진을 찍으시던데 이게 여기서 구입이 가능하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이곳에서 확인하고 구입해 보았습니다. 그냥 지나치기엔. 잘 나온 사진이어서...ㅎㅎ

그리고 추억도 될 것 같고...!

 

 

 

 

 

그렇게 레일바이크를 타고 탔던 곳으로 도착하면 그것이 끝이었는데요.

 

음 우선! 강릉정동진레일바이크! 정동진레일바이크!

레일바이크를 쉽게 움직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저는 그 조금만 움직이면 자동으로 가는 그 장치를 끄고 가서 힘들었는데요.

다이어트해야 된다고.....ㅠㅠㅠㅠㅠㅠㅠ 뭐 그랬습니다.

아! 그리고 앞 레일바이크와의 거리를 신경 써서 가야 된다는 점! 이게 중요합니다!

그래서 뭐 다른 분들이 가시면 힘들지 않을 것이다~

그리고 날씨 좋은 날에 오시면 더 만족스러우실 것이다~ 이 정도입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활기찬 하루 보내세요.

저는 다음 포스팅으로 찾아오겠습니다! 지금까지 헤벨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주소 : 강원 강릉시 강동면 정동역길 17

영업시간 : 하절기(3월~10월) : 매일 08:45 - 16:45 / 동절기(11월~2월) : 매일 08:45 - 15:45

전화 : 033-655-7786

가격 : 위 내용 참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