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물둘_Level/일상모업

부산대문구점, 다양한 물품들이 한 자리에_지성문구프라자 후기

by 헤벨 2021. 11. 6.

안녕하세요. 헤벨입니다.

어제도 쓰고 오늘도 쓰고~ㅎㅎ 뭐 그렇습니다.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곳은 바로

부산대문구점! 다양한 물품들이 한 자리에~ 지성문구프라자 후기인데요.

그럼 바로 시작해보겠습니다~

 

 

 

 

날씨가 화창했던 어느날. 여기 볼거리가 많다고 해서 가보게 되었습니다.

갔는데 이 한 건물이 이 지성문구프라자라고 하더라고요.

흠... 문구가 이렇게 많았구나 싶기도 하고.. 네... 그랬었어요.. 호오...

 

 

 

 

엘리베이터를 타기 전에 이렇게 카테고리별로 층이 나누어 져있더라고요.

계산대표시랑 화장실표시도 있고 흠... 잘되어 있는 것 같았어요.

저는 처음이고 그래서 맨 위층부터 천천히 구경할려고 했었는데 보니깐 신기한데 신기는한데

시간이 많이 걸리더라고요. 그래서 딱 가보고 싶은 곳만 정해서 갔었어요.

 

 

 

 

몇층인지 정확하게 기억은 안나지만 지나가다 딱 보이더라고요.

게다가 가격도 저렴한 편이라고 생각되서 30CM살까 20CM를 살까 고민도 하고 그랬는데

결국에 샀긴 했어요. 이 것도 나중에 포스팅 할 것 같은데 그때 자세히? 뭐 소개해보는 걸로!

 

 

 

 

다시 1층으로 내려와 또 구경을 해보고 그렇게 계산하고 나왔는데요.

확실히 대학교 근처 문구점이여서 그런지 엄청 많은 다양한 것들이 있었어요.

나중에 또 가서 필요한 거보이면 사야겠네요.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까지~ 지금까지 헤벨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주소 : 부산 금정구 부산대학로 40

전화 : 0507-1403-8600

영업시간 : 평일 09:40 - 22:30 / 공휴일&일요일 10:00 - 2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