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물둘_Level/일상모업

대구동성로사진관, 페이스북에서 봤던 곳!_널디플래그쉽스토어 대구 후기

by 헤벨 2021. 8. 24.

안녕하세요~ 헤벨입니다. 화요일. 벌써 3번째 포스팅이에요.

네이버에서 벌서 2번 적고와서...ㅎㅎ 그래서 이번이 3번째 포스팅!입니다. 하하하하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곳은 바로바로~

대구동성로사진관! 페이스북에서 봤던 곳에 가봤어요! 널디플래그쉽스토어 대구 후기인데요.

 바로 시작하겠습니다~

 

 

 

한창 널디와 콜라보한 네컷사진이 유행했을 때 페이스북에 자주 나왔던 것으로 기억해요.

이 날은 주변에 볼 일이 있어서 갔었는데 나오는 길에 가다가 딱 보이더라고요.

페이스북에서 보던 곳을 와보는게 신기하기도 하고 그랬어요. 갈까말까고민하다가 뭐...

대구동성로사진관으로 소개하자 싶어서 갔다왔습니다. 뭐 많이 늦긴하지만.. 지금도 하나 모르겠네요.

 

 

 

 

제가 갔을 때는 널디와 포토그레이와 콜라보로 인증샷 이벤트가 있었어요.

참여방법도 이렇게 적혀있었는데요. 하하하하 이제 하는 지는 모르겠어요. 제가 요즘에는 동성로를 안가봐서...

 

 

 

 

한 쪽은 머리를 정리할 수 있는 곳이 있었고 한 쪽은 소품들이 있는 곳이었어요.

흠.. 아마 제가 이른 아침에 갔었는데 조금 어질러져 있더라고요. 저는 뭐랄까 별 생각이 없었는데

전에 있던 곳과 비교하면 많이 그렇구나 싶었어요. 뭐 동성로여서 별 수 있나 싶기도 하고...

사람이 워낙 많으니깐.

 

 

 

 

원래 널디 옷을 입고 찍는 걸로 알고 있는데 제가 갔을 때는 없더라고요.

아마 아침이여서 없는 것 같았어요. 아쉬운대로 그냥 찍고 나왔어요.

오... 안에 인테리어가 잘되어있어서 그런지 뭔가 다른 곳들보다 더 예쁘게 찍힌 것 같아요. 네..

저는 뭐 소품이 다양하지 않아서 조금 아쉽지만 그래도 인테리어가 예뻐서 다시 가고 싶은 곳?

만약에 있다면 널디 옷을 입고 찍어보고 싶네요!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까지! 진짜 여기까지! 하하하

즐거운 하루 되세요~ 저는 쉬러갈께요... 지금까지 헤벨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주소 : 대구 중구 동성로 15
전화 : 070-4270-2001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