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물둘_Level/일상모업

대구대봉동메이크업, 첫 메이크업 경험기!_비비드제이 후기

by 헤벨 2021. 8. 29.

안녕하세요. 일요일에 헤벨입니다.

하하하 너무 즐겁다. 주말은 역시 즐겁고 그리고 내일은 월요일~ 정말 정말 즐겁다!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곳은 바로 대구대봉동메이크업! 첫 메이크업 경험기! 비비드제이 후기인데요.

그럼 바로 시작해보겠습니다!

 

 

 

 

프로필 사진을 찍겠다고 마음 먹은 어느 날. 메이크업도 받고 싶어서 여러 곳에 검색을 했었어요.

그러가다가 한 곳을 발견하게 되었는데요! 바로 비비드제이.

마침 네이버에서 예약도 간편하게 할 수 있길래 예약을 했었어요.

사실 친구가 갔었던 다른 곳에 예약을 하려고 했었는데 제가 급했어가지고 조금 어긋났었거든요.

허허 조금 아쉽긴 하지만 그랬었습니다.

 

 

 

 

비비드제이! 엄청 큰 건물에 있더라고요. 찾는 데는 별 무리는 없었어요.

버스 정류장도 근처에 있어가지고 ㅎㅎ

아! 그리고 예약을 하면 예약이 되었다고 전화도 주시고 기본 설명도 문자로 주시더라고요.

흠 그랬었어요! 하하

 

 

 

 

이 날 제가 좀 빨리 왔어가지고 1층에서 기다렸었어요.

기다리면서 사진도 찍어봤어요. 엄청 잘되어 있었어요. 그리고 직원분께서도 친절하시고.

뭐 그랬었습니다! 하하

 

 

 

 

예약한 시간 전에 안내를 받아 이렇게 사진을 찍어봤어요!

가면 가방 등을 넣고 자리에 앉으면 되는데요! 

앉으면 얼굴에 무언가를 바르고 머리도 세팅을 하려는 준비를 하면 다른 분께서 오셔서

본격적으로 메이크업과 헤어 세팅을 해주셨어요! 제가 솔직히 메이크업에 대해 이렇게 표현하였는데요.

아 모든 것이 끝나면 입술에 덧바를 수 있는 것도 주시고 아 그리고 내려가서 나머지 금액을 지불하였어요!

 

 

 

 

우선 제가 느낀 점은 친절도 하시면서 엄청난 실력자다! 싶었어요.

저는 제가 화장하면서 화장 전후가 다르다는 것을 못 느꼈었거든요. 그런데 이 날 느꼈어요... 호오..

머리카락도 와... 볼륨이 살아나고... 네 엄청 만족! 대 만족이었어요!

가격은 솔직히 있는 편이지만 다른 곳도 그 정도 가격이더라고요.

 

그래서 한 번쯤 전문가에게 받는 것도 나쁘지 않다! 저는 이 날 대 만족하면서 프로필 사진도 찍고

그랬었어요! 아 화장 지우는 게 처음으로 아쉬워서 끝까지 사진 찍다가 허허

지웠던 것도 기억나네요! 하하 정말 대만족이었어요! 네!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지금까지 헤벨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주소 : 대구 중구 명륜로 148

전화 : 053-426-3032

영업시간 : 화요일 휴무 / 수요일 휴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