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물둘_Level/일상모업

포항시내사진관, 이쁜 사진 찍으러_더 예쁜 사진관 후기

by 헤벨 2021. 4. 4.

안녕하세요! 헤벨입니다. 이 카테고리에서 첫 포스팅인 것 같은데요...ㅎ

일상모업에서 첫 포스팅! 포항시내사진관에서 증명사진과 프로필사진을 찍게 되었어요.

오늘은 더 예쁜 사진관 소개를 해드리고자 합니다. 그럼 바로 시작하겠습니다.

 

 

 

 

시내를 오랜만에 가면서 사진을 찍을려고 했었어요. 증명사진도 찍고 프로필 사진도 찍고.

프로필사진인가? 우정사진인가 그럴거에요. 네 그렇습니다.

 

 

 

 

다양하게 사진 찍을 수 있더라고요. 제가 이 곳은 검색을 통하여 가게 되었는데요.

아 지금보니 이미지 사진인가 그랬어요. 증명사진 한 장과 이미지 사진 이렇게 해서 찍고 오게 되었습니다.

제가 이때 한 번 가고 다른 때 한 번 더 갔는데요. 항상 손님이 한 팀은 있는 것 같더라고요.

제가 나갈때면 또 한 팀 오고 뭔가 꾸준하게 사람이 오는 것 같았어요. 네 그랬습니다.

 

 

 

 

앞에 손님이 있어서 기다리면서 가게 밖을 찍어보았어요. 보면서 이 포스팅이랑 관련이 없긴 하는데

서민제과 이 곳에 가보고 싶더라고요. 포항에서 유명하다가 해서 저는 한 번도 가지 않긴 했는데 시간되면

뭐 한 번쯤은 가보고 싶네요!

 

 

 

 

사진찍기 전에 이렇게 마지막으로 단장할 수 있는 곳이 있더라고요. 머리띠랑 빗, 스프레이와 립스틱 뭐 등등

간단한 화장품도 있고 무엇보다 무언가 올릴 수 있는 선반이 있어서 좋았던 것 같아요.

이 날 처음 갔었는데 준비하면서 꽤 만족스러웠어요.ㅎㅎ

 

 

 

 

이렇게 사진을 받고 끝이 났는데요. 증명사진도 찍고 우정사진 그 것도 찍고... 좋았어요.

증명사진은 앉아서 몇번 찍고 보고 끝나고 우정사진은 다양한 포즈와 옆 소품들을 이용해서 찍어보게 되었는데요.

즐겁기도 하고 재미있었던 경험이었어요. 이게 체인점이네요. 경북쪽 체인점... 그렇습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까지! 모두 즐거운 하루 되세요.

지금까지 헤벨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주소 : 경북 포항시 북구 불종로 47-2 1층

전화 : 0507-1403-2112

영업시간 : 일요일 11:00 - 19:00 / 평일 10:00 - 20:00 휴무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