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물다섯_Level/일상모업

[대구가볼만한곳] 메이크업을 할 수 있는_꼼모아아틀리에 솔직후기

by 헤벨 2024. 7. 24.

전지적 헤벨 시점 솔직후기입니다. 개인차가 있을 수 있기에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제가 올리는 모든 사진과 영상 및 글은 동의 없는 무단 도용과 수정 활용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안녕하세요. 헤벨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대구가볼만한곳! 꼼모아아틀리에입니다.

여기는 사실 포스팅을 할까 말까 고민을 했던 곳인데요.

다녀온 지도 좀 되었고 그다지 음...ㅋㅋㅋ

그래도 추억 삼아 포스팅을 해보게 되었습니다.

요즘 피곤하고 피곤하고 피곤한데요.

제발 잠이 없어졌으면 좋겠네요. 피곤 피곤~

그럼 대구가볼만한곳! 꼼모아아틀리에 솔직후기 시작하겠습니다.

 

 

 


#꼼모아아틀리에위치 :

대구 중구 국채보상로143길 67-30 2층

 

 

 


#꼼모아아틀리에운영시간 :

매일 06:00 ~ 16:30

(마지막 예약시간은 오후 3시 입니다)

 

#꼼모아아틀리에전화번호 :

010-7486-5511

 

#꼼모아아틀리에주차장 :

있음

 

 

 


여기를 어떻게 알게 되었나 생각을 해보면 지인이 추천을 해서 가보게 되었는데요.

지인이 이미 한 번 받아봤고 만족을 했어서 같이 한 번 가보게 되었습니다.

음 뭐 그랬습니다.

그래서 예약을 제가 안 하고 친구가 했었는데요.

결론은 예약 방법은 모른다~ 아마 전화 예약이 아닐까 싶다~

 

 

 

 도착을 해서 보니 지인이 먼저 메이크업을 하고 있었고 저는 앉아서 기다렸다 메이크업을 했었는데요.

그래서 기다리다 이렇게 사진을 찍어보았습니다~ 하하하

 기다리면서 어찌나 기대가 되던지! 지인이 그렇게 좋다고 만족한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기대를 좀 하고 메이크업을 받아보았습니다.

 

 

 

 메이크업하기 전에 찍은 사진! 그리고 메이크업하고 헤어도 하고 마무리를 하였는데요.

 우선 결론은 다시는 안 갈 것 같은 곳이었습니다.

어... 제가 이곳까지 해서 2곳을 갔었잖아요.

 앞서 갔던 곳이 더 만족스러웠었습니다. 저 개인적으로는 요.

 

우선 첫 번째는 메이크업 선생님께서 좀 짜증을 내시더라고요.

안 보여서 제가 보려고 하다 보니 얼굴을 찡그렸는데 찡그리지 좀 말라고 뭐라 뭐라 하시더라고요.

그냥 좋게 말씀하셨으면 그 사람의 마음을 더 이해를 했었을 텐데

짜증 내시면서 말씀하시니깐 저도 기분이 상하더라고요.

아! 그리고 저에게 찡그리지 말라고 처음 처음 말씀하셨고 저 또한 그 말 듣고 더 이상 얼굴을 찡그리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두 번째는 현금 유도를 하시더라고요.

계좌이체 하시라고 말씀하시길래

카드 되냐고 물어봤는데 답이 없으셔서 그냥 계좌이체 했는데요.

좀...ㅋㅋㅋ 다른 곳도 그런가요?

제가 처음 갔던 곳은 카드여서 당연하게 카드인 줄 알았는데 흐음.

 

그래도 지인이 추천한 곳이어서 뭐라 하기엔 좀 그렇고

살며시 다음부터는 안 가야지라는 생각을 했었습니다.ㅋㅋㅋ

 메이크업은 뭐 거기서 거기고 헤어는 진짜 멋졌습니다.

헤어 선생님께서는 진짜 친절하시고 좋았습니다~!

 

 

 


💘 헤어 선생님께서는 친절하시고 원하는 스타일로 해주셔서 좋았습니다.

💘 위와 같은 내용으로 다시는 안 갈 것 같습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저는 다음 포스팅으로 찾아오겠습니다! 지금까지 헤벨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대구가볼만한곳 #대구여행지 #대구여행코스 #대구메이크업

#대구사진 #대구여행사진 #꼼모아아틀리에사진 #꼼모아아틀리에


 

헤벨 네이버

헤벨 인스타그램

 

ⓒ 2024. 헤벨 all rights reserved.